혹시나 관리를 안하는 분들을 위해서 이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픽업이 아니더라도 반드시 해야 되는 것이 자기관리입니다. 이미 일본에서는 한국남자는 자기관리가 잘된다고 소문이 나 있습니다. (미의식이 높다)
이 기대에 부응하듯이 여러분들은 관리를 꼭 하셔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관리가 안된 30대 중후반의 남성이라면 픽업은 포기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미 노화가 진행된 상태이며 배나오고 40대로 보이면 픽업은 힘듭니다. 30대라도 20대로 속일 수 있을 외모가 되어야 합니다. 엄청 동안일 필요는 없습니다. 노화만 오지 않으면 됩니다. 솔직히 여자는 남자의 외모 나이를 잘 모릅니다.
30대 중후반이 기준인 이유는 인간이 노화가 갑자기 오는 3번 중 가장 첫번째 시기가 30대 중후반이기 때문입니다
반대로 40대라도 관리가 잘되어서 10살 아래로 보인다면 오히려 청신호입니다.
간략하게 꼭 해야되는 관리 종류만 알려드리겠습니다. 추가로 찾아서 하시면 더 좋습니다.
항노화하는 방법은 2가지면 충분합니다
- 영양 관리 (식단관리, 소식, 항노화 영양제)
- 운동 (무산소 운동, 헬스)
- 자외선
앞으로의 내용은 과학적인 근거를 바탕으로 두고 서술하고 있지 않습니다. 일반 상식적인 지식이며, 좀 더 깊게 알고싶으신 분들은 직접 찾아서 실행하시면 좋습니다
영양관리는 많이 먹으면 노화가 빨리온다고 하는데, 몸매관리를 위해서 식단 조절은 반드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배나오는 순간 현 나이에서 + 5살~입니다.
영양제가 항노화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는지는 잘 모르겠으나, 많은 투자를 하지 마시고 항노화 영양제로 충분히 관리가 됩니다.
- 글루타치온 설하정
- 비타민C
- 아스타잔틴
- NMN (개인적으로 마루타 필요)
이 정도만 섭취하시면 됩니다. 저는 NMN 섭취 중인데 임상실험이나 근거가 많이 나온 것은 아니니 참고만 해주세요.
개인적으로 가장 효과를 본것은 글루타치온 설하정입니다. 피부가 밝아지는게 느껴집니다. 피로에도 효과가 있어 괜찮은 영양제 입니다. 가격은 좀 쌘 편이니 아이허브에서 한달치만 한번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비타민C 아스타잔틴은 항산화 효과의 대표적인 영양제 이나 피부로 느끼진 못하고 있습니다. 믿고 그냥 먹는 중입니다.
영양보다 더 중요한 항노화는 바로 운동입니다. 정확하게는 근육입니다.
근육의 양을 의도적으로 키우면 항노화에 직접적인 영양을 줍니다. 헬창이 되라는 말은 아니지만 주2~4회 1시간 이내로 중간 강도로 꾸준하게 하시면 좋습니다. 너무 빡쌔게 하면 반대로 노화옵니다. 바디프로필 찍으려고 훅가는 사람들 많이 봤습니다.
운동을 하실 때는 헬스나 근육이 성장하거나 격투기와 같은 남성적인 운동이 좋습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남성호르몬입니다.
30대 이후부터 노화 관리는 근육 관리라고 보시면 됩니다.
의느님이 와도 제 말이 맞습니다. 반박하지마세요
항노화에 미친듯이 중요한 자외선대책, 주름을 포함한 피부노화는 자외선 때문입니다.
피부과 전문의도 자외선크림만은 꼭 바르라고 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여드름 피부이기 때문에 순한 아기용 선크림 바르고 양산 씁니다.
자외선 크림은 외출 시 필수 입니다. 선크림 안하고 다니다가 수년 후에 훅가게 되어있습니다.
저주가 아닙니다. 팩트입니다.
자외선 대책하지 않을거면, 피부에 아무것도 투자하지마세요. 소용없습니다
피부관리… 피부는 타고난거 같습니다. 왜냐? 저는 타고나지 않았거든요.
타고나지 않은 피부라도 관리는 해야 합니다. 안하면 더 심해집니다.
피부의 경우 인상의 엄청난 영향을 줍니다. 때문에 피부가 좋지 않다는 이유 만으로 불결하게 취급받습니다. 만약에 여드름 피부라면, 여드름 치료 및 흉터 치료를 해주세요. 흉터가 힘들다면 BB나 남자 메이크업으로 커버하셔야 합니다.
화장품의 경우, 여드름 피부라면 알콜이 조금 들어가있는 스킨을 쓰고 반드시 화장솜을 쓰세요 세균이 많은 손으로도 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각질도 화장솜에 묻어나오기 때문에 각질관리도 됩니다.
일반 피부라면 보습이 잘되는 화장품 쓰시면 되고, 여드름 피부라면 어느정도 피지조절을 할 수 있는 기초화장품을 쓰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acne.org라는 천조국 화장품 씁니다. 피지가 많은 분들에게는 추천하나 자극이 쌘 편입니다
저는 화장품 불신론자 이기 때문에 비싼 화장품을 쓰진 않습니다. 하지만, 피부에 맞는 화장품은 있다고 생각합니다.
패션은 옷만 갈아입으면, 180도 변신이 가능하지만, 자신만의 패션과 그 패션을 소화하기에는 어느정도 시행착오와 시간이 걸리는 것 같습니다.
옷만 바꾼다고 바로 패션을 소화하지 못 합니다. 내것이 아닌 느낌이 들게 되는데 남이 느끼기에도 위화감을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가 하고 싶은 말은 꾸준히 본인만의 패션을 찾고 소화하셔야 합니다. 평소에도 패션에 관심을 가지시라는 말입니다.
비싼 브랜드 옷 보다는 처음에는 스파브랜드에서 기본템을 사면서 패션을 소화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당연히 핏이 좋아야 하기 때문에 운동이랑 몸 관리는 필수 입니다.
나이가 들 수록 신뢰감과 안정감을 주는 패션을 소화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패션은 그 사람의 사회성을 보여주기 때문에 나의 캐릭터를 잘 연출하셔야 합니다.
피부와 패션에 관리를 해주셨다면, 전체적인 스타일과 디테일에 신경을 써주세요
털관리를 주기적으로 하며
꼭 손톱이 길면 무조건 정리하세요. 손에 각질이 많다면 케어해주세요
이런 청결적인 면을 안 챙기면 훅 갑니다
헤어스탈은 말안하셔도 아실겁니다. 남자는 머리빨
머리는 유명한 미용실 3곳을 가보고 그 중에서 가장 잘 맞는 미용실을 정했으면 한 곳만 같은 디자이너만 지목해서 계속 가세요.
20대 남성은 하면 좋고 30대 이상의 경우는 메이크업이 잘 받는 외모가 있습니다. 그런 사람들은 해주시면 좋습니다.
나이불문 메이크업을 하는 것이 좋을 때는 사진촬영 때 입니다.
프로필 사진이나 어플에 사용할 사진을 찍을 때는 메이크업 하는것이 좋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BB, 눈썹, 입술 정도만 해주고 놔둡니다. 파운데이션도 하고 싶지만 제 피부에는 바로 메이크업 티가 나기 때문에 안하고 있습니다.
마무리
제가 한국사람들한테 가장 불만인 점은
나이에 대한 선입견이 너무 심하다 입니다. 나이에 대한 한계를 너무 명확하게 정합니다.
30대 중반만 되도 아저씨 이며 20대 초반을 넘보지도 못할 나이라고 생각하지만,
관리만 잘되었다면 전혀 문제 될것이 없습니다.
본인 스스로가 나이에 대한 한계를 짓고 있다면 여성향 사회에 세뇌당하신겁니다.
관리 안하는 3040대들이 많기 때문에 그런 이미지가 생긴것 일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30대인 제가 제 친구들을 봐도 아저씨로 보이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저는 2자리수 아래 여성을 쉽게 만나고 있습니다.
실제 연령이나 건강 연령이 아닌, 외모 연령으로 당신이 얼마나 젊은 여성을 만날 수 있는지 결정되기 때문에 관리가 안된 분들은 꼭 관리를 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